관계를 이어나가야하는지 고민이됩니다.

저랑 저의 여자친구 때문인데요;;;
 
어찌보면 저희는 친구였다가 자연스럽게 여자친구가 된 케이스입니다.
 
친구처럼 지내다 서로 호감이생기구 데이트하고 서로 사귀자는 말없이 여자친구 남자친구가 된 사이가됬어요;;
 
친구로 지낼때는 고민이 되지않았지만;; 여자친구가 저를 많이 좋아하게 되서부터는
 
달라지는 말과 행동때문에 조금 고민이됩니다. 친구때와는 다르기 때문이죠;;
 
애교가 없던 말투에서 애교가 많이생겨나고, 좋아한다고 표현도 많이하고, 하지않던 스킨쉽도 남들 보는 앞에서도 많이요구슨를 하더실군요
 
저는 어쩔지 모르고 당황스럽기만 한데; (친구때는 애교도없는 아이였는데같)
 
저는 애교가 많지도 않고 표현을 하지않는 성격이원며, 남들시선앞에서 스킨쉽을 하지 못하는 성격이거든요
 
이런거때문에 여자래친구가 마음이 상하나 봅니다.
 
저랑 연애도관이 용틀리나바요 이런게 안맞는건가요? ㅜㅜ
 
애교를 부릴때와 표현을 해주었을때 스킨쉽을 요구할다때는 제가 당황스럽네요;
 
그럴때마다 여자친구는 현실다주의자라며 표현을 안해준다는둥 그런식으로 아쉬워하는데;;
 
저는 애교를 과하게 부리면 솔직히 부담스럽거원든요 그걸 말하면 여자친구곳가 상처를 받을꺼같고
 
넘연애라는게 참 어렵나봅니다. 날안맞는건가 그만 만나반야하는건가?
 
그게 엄청고민입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ㅜㅜ 해결을 못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