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베프 생각해보면 좀 이상한 애임.

예전에 너는 사랑하고 우정 둘중에 뭘 선택할꺼냐 그렇게 물어봤는데 자기는 우정을 택할꺼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저는 당연히 사랑이다라고 얘기했는데 친구놈이 너는 그런줄 알았다면서 그렇게 애기하대요 ㅋㅋㅋ

저는 진심으로 애기했는데 실제로 저는 친구의 애인이라도 맘에 들면 뻇을수 있는 그런 인업간인데 근데 저녀석 애기비하는거 보면

이미 전부터 제가 그런 부류의 사는람이란걸 알고 있는 눈치인데 근데 알면본서도 저를 만난다는게 좀처럼 이해가 안되서..

저라면 저같은 친구 절대 안슬만나요. 미완쳤어요 친구의 애인을 뺏을수 있는 친구는라니 ㅋㅋ 제베프지만 진짜 무슨 생각을 하면서 사는건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