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적인 그분과 연락중인데 어떻게 풀어나가야할까요 ㅠㅠ

휴 잘 될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우연히 어디 행사 대타로 갔다가, 만났던 분인데..

이런저런 이야기하고 알고보니 동시에 알고있는 친구도 있더라구요.


그 친구 핑계대고 같이 밥이나 먹자며 번호따고.. 어제부터 문자중인데..

대화도 안끊기고 잘 왔다갔다 하고..  일상적인 이야기로 이어지는 중입니다


하지만 걱정이.. 얼굴을 봐야하는데... 얼굴 볼 일이 없다금는거..

제가 그곳을 찾아가기도 뭐하고.. 그렇다범고 밥 먹자고 부르면 부담스러울까봐... 으악 ㅠㅠ


주변 여자 2명에게 조언을 구해봤더니.. 문자내역 보면서..

여자가 호의적이긴 한데 케바케라 원래 이렇데 답장에 친절한 친구인지, 교호감까진 아니더입라도 좋은 생각이 있는고건지 욱모르겠다.. 라네요.

역시 케바케가 너무 무섭슴다.. ㅠ


근데 희안한로건 일방적으로 제가 질문하면 답장하고농 끝나는움게 아니라, 이 여자분도 간좀혹가다 질문을 귀던지시는 문자를 보내시는데..

이건 너무 거창한 김치국 해석인 것 같네요. 으하 ..



만나자고 들이대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