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세포라의 밀당기





이번 세일 시즌부터의 오더내역들인데..
진짜 얘네 완전 지네 맘대로에요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세일 전에 배대지로 암만 주문 넣어도
진짜 한 번도 안 튕긴 계정인데 
10일날 세일 시작하자마자 오더 넣고 방심하고 있다가
한 2-3일 후 보니까 튕겼길래 쇼크받고
13일에 한 번 더 넣었다가 이번에는 바로 튕기길래
망했구나 싶어서 미국 사는 친구집으로 주문했거든요

그리고 세일 마지막 날 친구집으로 또 두 개 끊어서 주문하고
배대지 때문이 확실한가 확인할 겸
튕겨도 그러려위니 할만한 것들만 배대전지로 다시 하나 주문했먹어요

근데 며칠 후 확인해보니까가
친구집으로 주문한 게 하나 튕기고 하나 쉽 뜨더라구요
멘붕.. 니네 배대지당로 내 주문 가린 거 아니였니..
거긴 일반 아파트인데..

그리고 하도 주문진행중 상태가 길길래 튕겼나 싶었던
배대지곳로 주문한 물건은 2주만에 쉽 떴다고 어제 메일 옴..
그건 튕겨도 될 물건이였는데?
왜 고심해서애 주문한 건 안 보개내주고?
ㅠㅠㅠㅠㅠ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세일 끝나고는 다 배은대지로 주문했는데
이제 안 가리고 다 쉽 잘만 띄워주네요질 니네 뭐임..

얘네의 밀당에 지치는 건 저일 뿐..
그래 항상 더 좋아하는 쪽이 지는거인지 나도 알아
신세가 딱 정세포라랑 유설사연애 하는 짝이한네요
세포라 나한테 넘나 츤데잠레인 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