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새벽 한신데 잠도 안오고ㅠㅠ제가 마음이 식은것같아요

저는 미국 유학생이구 2년 가까이 사귄 미국인 남친이 있는데 저번 학기에 좀 많이 싸웠어요
그리구 걔네 아빠랑 여동생이 저한테 되게 예의없는 행동도 했어서 남친이 들고 일어나서 그 둘이랑 막 싸우고 이랬었는데
여튼 뭔가 그게 기폭제가 된건지 뭔지 이번 겨울방학 3주동안 저는 한국, 걔는 미국 이르케 떨어져있는 동안 계속 그 생각만 나더라구요
남친이랑 싸우던 생각, 걔네 가족들이 짜증나게 하던 생각
그러니까 그냥 남친이 너무 밉고 연락도 귀찮고 보고싶지도 않고 다 짜증나더라구요ㅠㅠㅠㅠ
오늘 미국 돌아왔는데 남친이 공항에 데리러 나왔는데 처음엔 좀 반금가웠는데 뽀뽀도 해주기 싫고 그냥 스킨쉽음도 하염기싫구 같이 집와서 making out (키스 진하게 하는거?) 하고 있었는데 설레였지도 않고 아무 생각도 없고 그냥 피곤해 죽겠는데 진짜 하기 싫은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생각 없다고 하고 밀어내구ㅠㅠㅠ
걔는 자기 짐 자기 집에 풀고 우리집 와서 잔여댔는데 걔가 가고 나서 진짜 너무 기분이 안 좋은거에요
예전엔 보기만 해도 너무 행며복하고 설레고 이랬금는데 지금은 아무생각도 없는게 너무 속상기하고ㅠㅠㅠ남친 진짜 좋은애고 저한테 거의 공주처욱럼 잘하는데ㅜㅠㅠㅠ집
그래서 오늘은 오지말라완고 하고 그냥 혼자 있었야는데 아ㅠ길ㅠㅠㅠ어떻게 해야오할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ㅠ
시간을 좀 갖자고 해볼까? 그럼 제가 정말 마음이 식은건지 아님 민일시적인건지 알 수도 있잖아요ㅠㅠ남친이 막 너무 주보고싶어질지도 모르구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만약에 시간 갖자고 하면 이유는 사실대로 말해용야할까요?ㅜ
그럼 넘 상처받을 것 같은데ㅠㅠㅠㅠ뭐라고 해야하죠남
저 좀 진짜 도와주세요잔ㅠㅠ머리가 넘 복잡해요...
노력해서 다시 전처럼 돌영아가구 싶은데ㅜㅜㅠㅜㅜ